함평군, 자동차극장에 '가족관람관' 운영…차 없이도 영화 관람!
이현명 기자 honaminnews@naver.com
2025년 05월 15일(목) 10:22
함평자동차극장·무궤도열차·가족관람관 전경
[호남인뉴스]전남 함평군이 차량이 없는 군민 문화 향유권 향상과 문화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함평자동차극장에 이색 영화관람관을 마련했다.

함평군은 15일 “지역 어르신과 소외계층도 영화 관람을 즐길 수 있도록 함평자동차극장에서 이달부터 ‘가족관람관’을 본격 운영하고 있다”고 밝혔다.

가족관람관은 자동차가 없는 군민의 영화 향유권을 확대하고, 가족 단위 관람객 및 소모임·기관·사회단체 등 다양한 구성원들이 함께 문화생활을 즐기며 소통하고 단합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.

관람관은 무궤도열차 관람관과 기존 매점을 리모델링한 가족관람관 등 총 2개소로, 관마다 4~6명이 함께 관람할 수 있다. 관람료는 회당 3만 원이며 관별로 하루 2회 운영된다. 영화 시간표는 함평자동차극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함평군 관계자는 “영화를 통한 세대 간 소통과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가족관람관을 운영하고 있다”며 “자동차가 없는 분들도 불편 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”고 밝혔다.
이현명 기자 honaminnews@naver.com
이 기사는 호남인뉴스 홈페이지(www.hninnews.com)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.

URL : http://www.www.hninnews.com/article.php?aid=9764215216
프린트 시간 : 2025년 05월 16일 01:48:59